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카카오싱크를 통해 카카오톡 기반의 원클릭 회원가입과 자동 로그인 등 다양한 모바일 비즈니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알림톡과 상담톡 등 카카오톡 비즈메시지를 활용해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이 가능하다.
카카오싱크는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모바일 타깃 마케팅이 강점이다. ▲가입일 ▲최근 방문일 ▲구매 이력 등 축적된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그룹을 자동 분류한다.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경쟁사 제품 보유 고객과 장기 휴면 고객 등 고객 유형별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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