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다희, 롱다리 미녀의 `눈부신 각선미`

기사입력 2020-03-19 10: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이다희가 눈부신 각선미를 뽐내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현대적 감각의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카메라를 압도, 감탄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 이다희는 핑크 미니드레스에서 노란색 줄무늬 원피스, 화려한 프린트의 원피스 아래로 쭉 뻗은 각선미를 뽐내며 올 봄 슈즈 신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 불패를 이어가며 본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이다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다희는 걸그룹 6팀의 공정하고 건강한 경쟁으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시즌2의 기대를 모았던 ‘퀸덤’에서 MC를 맡아 능숙한 진행 솜씨로 화제가 됐다. ‘퀸덤’의 보이 그룹 버전 ‘로드 투 킹덤’의 메인 MC로 또 한 번 장성

규와 호흡을 맞춘다.
어떤 역할이든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소화하며 한 층 더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배우 이다희, 이제는 예능까지 섭렵한 그의 무궁무진한 행보가 기대된다.
배우 이다희의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싱글즈[ⓒ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