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1기를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존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을 올해부터 'KB국민팬슈머'로 통합 운영한다.
새롭게 출발하는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1기는 연령 및 성별 등을 고려해 1000여 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이다.
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 이벤트존 또는 KB스타뱅킹→ 고객센터→ 이벤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