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내차보험 만기라면`. [사진 제공 = BGF] |
만기라면은 DB손보가 주력하는 보험상품인 자동차 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CU 단독 상품인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해 30만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하면, 네이버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만기라면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선착순 2000개)도 받을 수 있다. 가입까지 이뤄질 경우 N페이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DB손보는 만기라면을 통해 자동차 보험의 주요 타깃층에게 홍보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한택 BGF리테일 MD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