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발효유 라인업을 확대합니다.
위와 장, 간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기능성 키즈 발효유 ‘아이 윌’과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배·모과 마일드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아이 윌’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인데, 특허 유산균 ’HP7’을 넣었습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함량도
‘MPRO3 마일드’는 지난해 2월 출시한 'MPRO3’의 확장 버전인데, 원료 배합비 변화와 함께 ‘배’와 ‘모과’를 첨가해 청량감 있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