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부천역 영업재개 사진=CGV |
CGV 측은 “임시 영업중단했던 부천역점이 관계 기관의 의견에 따라 오는 5일부터 영업을 재개한다”며 “질병관리본부 지침에 따라 자체 극장 전체 방역과 보건소 방역 등을 세 차례 실시하는 등 안전 조치를 시행했다.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수원, 강릉, 일산, 광주 등 확진자 이동 동선 지역을 중심으로 우선 긴급 방역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극장 내 개인 예방 수칙 안내, 손 세정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위생 관리를 강화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성신여대입구점 또한 지난 3일부터 영업을 재개했다”고 알렸다.
▶이하 CGV 공식입장 전문.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임시 영업중단했던 부천역점이 관계 기관의 의견에 따라 내일(5일)부터 영업을 재개합니다.
질병관리본부 지침에 따라 자체 극장 전체 방역과 보건소 방역 등을 세 차례 실시하는 등 안전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수원, 강릉, 일산, 광주 등 확진자 이동 동선 지역을 중심으로 우선 긴급 방역도 실시했
앞으로도 극장 내 개인 예방 수칙 안내, 손 세정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위생 관리를 강화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성신여대입구점 또한 지난 3일부터 영업을 재개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