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효리♥이상순 인생라면 출격…국민남매 재회(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0-01-26 18: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인생라면에 출격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실황과 단 두 곡으로 콘서트를 마친 유산슬이 소회를 밝히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콘서트 후 유산슬은 제작진의 주문대로 한 장소에 도착해 뜻밖의 인물들을 만났다.
먼저 데뷔 앨범을 준비하면서 최다 통화를 했던 작곡가 윤명선과 마주했다. 데뷔 앨범 ‘뽕포유’를 준비하던 당시 듀엣곡을 약속했던 송가인도 등장해 쉴 새 없이 당황하는 유산슬의 모습이 공개됐다. 쿠키 영상 마지막 장면에는 ‘유산슬X송가인 봄에 찾아옵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해 트로트 대세들의 듀엣곡을 기대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다음 주 예고에는 라섹 유재석 사장이 운영하는 ‘인생라면’ 집을 찾는 특급 손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주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박명수와 정준하 ‘하와 수’ 그리고 홍현희와 양세형이 방문한다.
영업 2일 차에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먹신 4인방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찾아 새롭게 추가된 ‘인생라면’의 특별 메뉴를 맛본다. 또 라섹 유재석 사장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지만, 쉽지 않은(?) 동생 이효리와 이상순의 등장이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2월 1일 방송.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