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김민준, 아내 권다미X처남 지드래곤과 파리 컬렉션 나들이...`패셔니스타 가족`

기사입력 2020-01-22 10: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김민준이 아내 권다미, 처남 지드래곤과 함께 파리에서 패셔니스타 가족의 아우라를 뽐냈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22일 김민준 가족이 프랑스 파리 패션쇼에서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민준과 아내 권다미, 그리고 처남인 빅뱅 지드래곤(권지용)이 최근 열린 파리 컬렉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김민준과 처남 지드래곤이 나란히 쇼 장에 앉아 흥겨운 분위기를 보이는가 하면 김민준 권다미 지드래곤이 다정하게 가족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권다미가 대표로 있는 패션 브랜드 'WE11DONE'이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해 지난 19일(현지시간) 쇼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김민준은 이 자리에 함께하는 외조로 부러움을 샀다. 지드래곤도 함께했다.
지드래곤은 누나의 쇼에 이어 21일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린 ‘

샤넬 2020 봄-여름 오트 쿠튀르 쇼’에 3년 만에 참석해, 글로벌 패셔니스타 다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지난해 10월 권다미와 결혼, 가정을 꾸린 김민준은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출연을 확정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가족이엔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