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퀸' 2회 예고편 캡처 / 사진=MBN |
‘보이스퀸’ 이상민을 저격하는, 힙합전사 주부가 출격합니다.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은 오직 주부만을 위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보이스퀸’은 방송 후 전국 시청률 5.3%, 최고 시청률 7.1%를 달성하며 MBN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매 회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11월 28일 방송되는 ‘보이스퀸’ 2회에서는 퀸메이커 이상민을 저격하는 패기 넘치는 ‘힙합전사’ 주부가 등장을 예고했습니다. ‘보이스퀸’ 1라운드에서 퀸메이커들의 왕관 7개 이상을 받아야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상민은 쉽게 왕관을 내주지 않는 냉철한 면모로 첫 회만에 ‘크라운 파괴자’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이상민을 화끈하게 저격하는 ‘힙합전사’ 주부 성은혜는 범상치 않은 포스, 저 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보이스퀸’을 발칵 뒤집었다고 합니다. 무대에 앞서 성은혜는 “이상민 잘들어. 네가 날 판단해? 안 누르고 버티나 보자”고 랩으로 도전장을 내밀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고 전해집니다.
이상민은 랩 하는 주부 성은혜의 등장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무대를 지켜봤습니다.
과연 ‘힙합전사’ 주부 성은혜는 ‘크라운 파괴자’ 이상민의 왕관을 획득할 수 있을까요.
그 뒷이야기는 오늘밤(28일)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