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큐알은 국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부단체 5곳을 선정해 기부코인 각1천만 코인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골드큐알은 지난 22일 서울 명동 로얄호텔에서 기부단체들과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골드큐알 홍콩 대표, 골드큐알 한국 법인장, 이코인뱅크, 위키 등 주최 측이 참석했으며 기부단체로 (사)한국아동청소년안전교육협회, (사)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사)한국힙합문화협회, (사)세상밖으로, (사)박완순인성교육계발원 등이 참석했으며,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1천만 코인 전달과 기부 활용 방안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습니다.
한국안동청소년안전교육협회는 체험중심의 안전교육을 실천하는 단체로 학교나 기관으로 직접 안전교구를 가지고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는 장애인들의 직업재활을 위한 농축산 기술양성, 훈련을 통해 장애인의 자활자립과 복리증진활동을 하는 단체입니다.
한국힙합문화협회는 한국적 힙합문화의 체계적인 개발, 계승을 이어가며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통한 자립, 문화관광상품으로 승화시키기 위한 단체입니다.
세상밖으로는 화재로 인한 화상 소방관이나 환자들을 치료하고 퇴직한 어려운 환경의 소방관 및 유가족, 유자녀들을 돕는 기부단체입니다.
이들 기부단체는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사회 전반적인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게 되며 골드큐알과 함께 매년 기부공연, 기부행사 등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골드큐알 한국법인장 김현호 대표는“ 이번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많은 일 들을 기부단체와 함께할 계획이며 이를 계기로 국내에 기부문화가 더욱더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