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오렌지라이프] |
세일즈그램은 모든 자료가 상품별 토털 패키지화돼 있어 FC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하고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다. 상품설명, 셀링포인트, 고객 니즈 환기 등 상품 설명과 판매 유의사항 등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물론, 상담 이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안내장과 약관까지 탑재됐다.
예컨대 FC가 이 플랫폼에서 오렌지라이프 '생활비 챙겨주는 변액유니버셜종신보
고객은 이 플랫폼을 통해 상품안내장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약관도 모바일로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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