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자이글, 지페어 코리아 2019 참가…ZWC 산소LED 마스크 전시

기사입력 2019-10-31 14:59


[사진 제공 = 자이글]
↑ [사진 제공 = 자이글]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은 오는 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페어 코리아 2019(G-FAIR KOREA 2019)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지페어 코리아는 매년 하반기에 열리는 국내 최고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한다. 올해 행사에는 850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지난해(6만9000명)보다 많은 방문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세계한인무역협회 참가자들도 전시회 방문을 예정하고 있어 해외 수출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에는 49개국의 860명의 바이어가 방문했고, 이번 행사에서는 그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자이글은 지페어 코리아 2019를 통해 자이글의 주방 생활 가전과 산소뷰티케어 ZWC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의 마케팅을 진행한다. 전시 제품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의 산소LED마스크 신상품인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물론 자이글의 인기 그릴 상품인 자이글프로, 자이글파티, 자이글파티스페셜, 자이글 롤링쿡스와 넥시블 등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미 자이글은 여러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수출계약까지 체결한 노하우가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서도 다양한 바이어들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주방 및 생활 가전 제품은 물론, 새로운 뷰티 브랜드 ZWC 산소LED마스크를 비롯한 신제품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산소LED마스크 신제품인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돔 형태로 제작되어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총 81가지의 임상시험을 마치며 효능이 입증됐다. 국가 인증인 KC인증과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정성 규격 시험 역시 통과하며, 안정성도 보장이 됐다. 또 기존 LED제품에 산소를 보완해 그 기능과 활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