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에이블씨엔씨] |
올해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19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다. 미샤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주력 립 메이크업 제품인 '데어루즈'의 30개 품목을 직접 발라볼 수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이번 패션 위크 공식 후원사 참여가 미샤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미샤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