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왼쪽)가 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8개 업종과 334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가 평가한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7년 연속으로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가용비 높인 500㎖ 대용량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와 소용량 트렌드에 맞춘 160㎖ '칠성사이다' 인기 증가와 소비자 친화적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 본상을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시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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