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진호은 사진=HB엔터테인먼트 |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친형제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재영과 진호은의 스틸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김재영은 극렬 비혼주의자이자 재벌 2세 구준휘 역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꾀한다. 그가 그려낼 예정인 구준휘는 개인주의색이 짙은 인물로 남의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나 자신에게만 관심 있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캐릭터다.
이어 진호은은 구준겸으로 분해 구준휘와 티격태격하는 현실 형제 케미로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애교 많은 막내아들이자, 전교 1등을 도맡아하는 모범생으로 안방극장에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형인 구준휘와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
이처럼 김재영과 진호은이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마성의 형제로 변신할 것을 예고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무뚝뚝해 보이는 김재영(구준휘 역)과 환하게 웃고 있는 진호은(구준겸 역)은 벌써부터 각자 맡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평소 무뚝뚝하고 개인주
하지만 이처럼 마냥 밝아 보이는 구준겸에게도 남들에게 차마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고 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