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레드벨벳을 비롯해 더보이즈, 에버글로우의 컴백무대와 신인들의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오늘(28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에서는 레드벨벳을 비롯한 더보이즈, 에버글로우의 컴백무대와 신인들의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먼저, 매번 다양한 콘셉트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레드벨벳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여름의 끝을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는 청량한 사운드는 물론 퍼포먼스 역시 수영과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동작을 연상시키는 발랄한 안무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이와 듣는 이에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Adios’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걸크러시를 자랑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에버글로우와 4개월 여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더보이즈는 ‘D.D.D’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한 에너지와 청량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또한 그룹에서 솔로로 홀로서기에 나선 소영과 장대현의 무대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랩실력과 훤칠한 비주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장대현의 ‘던져(FEEL GOOD)’와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까지 갖춰 돌아온 소영의 타이
취향저격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두 그룹 N.CUS와 시그널(SIGNAL)의 화려한 데뷔무대와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밴드 아이즈의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도 만나볼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