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고객중심'과 '신한문화'를 강조하며 프리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상반기 성과를 리뷰하고 각 부문별로 하반기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신한은행의 리더들에게 '고객 퍼스트'를 위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기 위해 디지털 소비자 심리, 4차 산업혁명이 바꾸는 산업지도, 밀레니얼 세대의 일하는 방식 등을 주제로 외부강사 초청 강연도 진행됐다.
진옥동 행장은 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중심'과 '신한문화'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현장의 영업방향을 정하는 것은 KPI(Key Performance Indicator)이며 KPI의 Key는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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