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신세계면세점] |
'#레디고신세계'는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4월부터 여행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실시한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이다.
'#레디고신세계' 뮤직비디오는 소비자가 태그한 3000개의 사진과 영상 중 300개를 골라 제작했다. 음원은 힙합계의 대표 인플루언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콜드(Colde)가 직접 작곡, 프로듀싱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뿐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 또 음원은 멜론과 지니, 올레뮤직, 엠넷 등 국내 주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즐거움은 나눌 때 배가 된다는 말에 적극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세계면세점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이 늘 아름답게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