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삼성전자] |
피카딜리 서커스는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많아 하루 유동인구가 30만명에 달하는 장소로 광고 노출도가 매우 높다.
이 광고는 퀀텀닷 기술과 8K 고해상도가 만들어 내는 QLED 8K의 기술로 자연경관을 담은 영상이 전달되고 있다. QLED 8K 광고는 이 장소에서 하루 11시간 40분가량 노출된다.
전병준 삼성전자 영국법인장(상무)은 "피카딜리 서커스의 광고는 소비자들이 TV를 그저 보는데 그치지 말고 'QLED 8K'만의 디테일과 깊이를 통해 세상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이라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삼성 TV는 올해 1분기 유럽 지역에서 금액 기준 38%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2위와 약 18% 포인트의 압도적인 격차로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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