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끌리메 매장 [사진제공=센트온] |
센트온은 이를 위해 꽃송이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면서 편안함을 느끼기 해주는 '끌리메 향'을 개발했다. 끌리메는 전국 20개 지점에서 끌리메향을 선보인다.
이은 끌리메 대표는 "에스테틱 매장을 이용하는 주 고객이 여성인 만큼 향기 마케팅의 필요성을 느껴 센트온과 같이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끌리메 향을 이용한 향수, 드레스 퍼퓸 등 다양한 향기 상품도 함께 만들어보는 방안을 검토중"이라고 말했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향기 마케팅의 장점은 브랜드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좋은 첫인상을 소비자에게 부드럽게 전달해 줄 수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 향기마케팅은 각 기업들의 브랜드나 이미지를 나타내는 중요한 표현 수단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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