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어 애플 망고 빙수 |
오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판매하는 빙수는 특별 레시피로 제조한 밀크 아이스 위에 신선한 최상급 재료들을 가득 얹은 게 특징이다.
또 고객 취향대로 사이드 메뉴와 홈메이드 소스를 곁들여 독특하고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밀크 아이스 위에 애플 망고를 1개 이상 푸짐하게 썰어 올린 '퓨어 애플 망고 (Pure Apple Mango) 빙수'는 애플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의 시그니처 빙수이다. JW 메리어트 서울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드는 홈메이드 그래놀라와 망고 젤라또, 망고 소스 등으로 더욱 고소하고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 와일드 허니& 진생 빙수 |
'카페 오마쥬 (Cafe Hommage) 빙수'는 밀크 아이스 위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티라미수 케이크, 달콤한 브라우니와 최상급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렛 파우더가 토핑 돼 있다.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달콤 짭짜름한 솔트 카라멜 젤라또와 아몬드 파우더로 만든 아마레띠 쿠키, 그리고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퓨어 애플 망고 빙수와 와일드 허니 & 진생 빙수의 가격은 4만9000원, 카페 오마쥬 빙수 가격은 4만5000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돼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