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신세계 그룹의 통합 쇼핑몰인 에스에스지닷컴(SSG.COM)에 '프리미엄 아웃렛' 관을 오픈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7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은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정통 프리미엄 아웃렛'의 가치를 365일 24시간 내내 제한없이 제공하기 위해 에스에스지닷컴에 8일붜 입접한다.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을 오픈하며 국내 유통 시장에 '프리미엄 아웃렛'이라는 새로운 유통 형태를 제시한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을 잇따라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아웃렛 시장을 선도해 왔다. 특히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외국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경관과 명품부터 리빙에 이르는 폭넓은 브랜드 구성, 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 등으로 고객에게 차별화 된 경험을 선보여 왔다.
그러나 최근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온라인몰에서도 명품부터 패션잡화, 키즈,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100여개 브랜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교외형 프리미엄 아웃렛에서처럼 상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키로 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에스에스지닷컴의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브랜드 데이'를 열고 매일 변경되는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슈콤마보니, 쿠론, 토박스, 아쉬, 게스키즈, 리모와, 엠에스지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8일부터 19일까지는 '럭셔리 스페셜 위크'가 진행되어,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펜디, 넘버21 등의 가방, 지갑 상품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6일까지는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베스트 전'을 연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 캘러웨이 골프, 핑골프 등의 인기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여 판매하는 한편, 가정의 달 기프트 아이템으로 랑방, 마크제이콥스, 끌로에 등의 향수 제품을 최고 40%, 코렐, 웨지우드 등의 리빙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이번 에스에스지닷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사진제공 : 신세계사이먼]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