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24일 오후 7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는 전현무, 서현의 진행으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열린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상 부분에는 ‘더팩트 뮤직 대상’을 비롯해 ‘베스트 앨범상’, ‘베스트 음원상’, ‘올해의 Artist’, ‘Next Leader’ 등이 있다. 앞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미 수상이 확정된 팀도 있다. ‘U+아이돌Live 인기상’에는 방탄소년단,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에는 슈퍼주니어,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에는 강다니엘, ‘팬라스상’에는 A.C.E가 이름을 올렸다.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아이콘, 몬스타엑스,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청하, 여자친구, 모모랜드, (여자)아이들,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아티스트들의 역대 히트곡들과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본 시상식은 이날 오후 7시부터 KBS Joy, KBS W, U+아이돌Live, U+모바일tv 등으로 생중계된다. 본 시상식에 앞선 오후 5시에는 레드카펫도 진행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