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고객패널 6기' 발대식에서 롯데카드 직원과 고객패널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롯데카드] |
롯데카드는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업무에 적용하는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고객
앞서 작년에 운영했던 고객패널 5기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롯데카드 챗봇 '로카', 온라인 카드 발급프로세스 등에 의견을 제시해 서비스 편의성 개선에 기여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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