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차원에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빈폴스포츠 측은 설명했다.
향후 빈폴스포츠는 '옹성우'와 '전소미'의 개성있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활용해 액티브 라인의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 스트리트 브랜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적극 펼친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패션과 스포츠의 균형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를 재정의 하고자 '옹성우와 전소미'를 홍보 대사로 선정했다" 라며 "스포티즘을 강화한 차별화된 액티브 상품을 중심으로 스포츠와 패션을 믹스매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옹성우와 전소미'는 둘다 엠넷 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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