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닷 홍수현 사진=DB |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21일 오전 MBN스타에 “현재 홍수현은 해외 체류 중으로 언제 입장 낼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경닷컴은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결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관계는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 이후 소원해졌다. 그러나 현재 소속사는 결별설에 확답을 주지 않은 상황.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지난해 채널A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7월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마이크로닷은 SNS를 통해 홍수현을 향한 사랑을 드러내거나 그와 관련한 게시글을 작성하며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각자 출연한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11월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사건이 보도되며 핑크빛 열애는 흙빛으로 변했다. 홍수현은 계속해서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내야 했으며 최근 참석했던 tvN ‘서울메이트2’ 기자간담회에서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것은 없
위태위태한 두 사람의 연애는 결국 결별설에 이르렀다. 현재 부모 사기 관련해 잠적설까지 돌고있는 마이크로닷은 언제 모습을 드러내 모든 의혹의 진실을 풀어낼지 주목된다.
한편 경찰 측은 마이크로닷 부모와 관련 인터폴에 요청해 적색수배가 내려진 상황이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