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시상식에서 인기배우 오지호는 최근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김선아가 연기한 안순진의 전남편 은경수 역을 완벽 소화하며, 연기자 부분을 수상해 시상식장을 빛냈다. 배우 한채영은 데뷔 이래 한결 같은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자랑하며 대표적인 한류 배우로 우뚝 서며, 이날 시상식에서 뷰티아이콘 부문을 수상하였다. 유튜브로 메이크업 스킬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이사배는 누구보다 완벽한 메이크업 스킬을 자랑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날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한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뮤지컬 수상자’인 최재림에게 상을 수여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 대표는 이날 시상식장에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이 한류의 핵심이 되어서 K-POP과 함께 K뷰티 분야를 이끄는 견인 역할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은 문화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예술, 문화, 스포츠 분야의 인물을 선정해 부문별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영화발전공로 부문은 양윤호 감독, 영화감독 부문은 강윤성 감독, 힙합 부문은 양동근, 모델 부문은 한으
한편, 한도숙 대표가 맡고 있는 (주)본에스티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