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아이 정오의 희망곡 사진=에이치트랙 |
25일 오후 방송된 MBC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는 아이아이가 초대석에 출연했다.
이날 아이아이는 다양한 에피소드 공개와 함께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아이아이는 지난 2일 ‘쇼 챔피언’에서 정식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했다.
아이아이의 데뷔곡 ‘난 이미 너야’는 함께하고 싶은 감정을 넘어 그 사람과 하나가 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 얼반 R&B 댄스곡으로, 에이치트랙의 메인 프로듀서 함성균이 직접 프로듀싱했다. 다연과 은영이 주고받으며 부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화려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및 드라마틱한 전개 또한 돋보인다.
이와 함께 아이아이 데뷔를 응원하는 선배들의 훈훈한 글이 화제를 모았다.
아이아이(다연, 은영)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이 발매된 후 정준영은 본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대박을 기원합니다”라는 멘트와 아이아이의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집
이와 함께 팀명 아이아이, 앨범명 ‘모던 클래식’, 타이틀곡 ‘난 이미 너야’를 해시태그로 덧붙이며 이제 갓 데뷔한 후배 뮤지션을 든든하게 지원사격했다.
로이킴과 박보람 역시 SNS 계정에 ‘모던 클래식’ 커버 이미지와 함께 응원 멘트를 남기며 팬들에게 아이아이와 데뷔 앨범을 홍보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