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산지·농지는 재테크의 수단일 뿐만 아니라 노후대비, 혹은 농업법인 설립 등으로 귀농귀촌, 향후 미래가치를 보고 투자 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 활용 가능하다. 이에 발맞춰 매경 부동산센터에서는 '돈 되는 산지·농지 활용법' 2기 특강을 주최한다.
산지·농지 단기 목표로 투자하는 방법, 농업법인을 활용한 산지·농지 활용 방법, 산지·농지 단기 투자상품 취득하는 방법, 경매를 활용한 산지·농지 취득의 기본 개념, 농업 법인을 활용한 산지·농지 세무, 농업인에 대한 세제 혜택 비교 분석 등으로 특강 내용이 구성되었다.
농업법인 설립 예정인 분, 산지·농지 투자에 관심 있는 분, 산지·농지 세제 혜택에 관심 있는 분 등이 교육 대상으로 농지 114 김영남 대표, 메트로컨설팅 윤재호 대표, 세무법인 드림 박민수 세무사로 구성 된 강사진이 경험과 사례 위주로
오는 6월 8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중식을 제공한다. 교육비용은 20만원이며, 교육장소는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