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이벤트 대상자는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이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을 방문해 프로모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일로부터 3개월(90일)간 넷플릭스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세계 190여개국, 1억25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신청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ID 외에 별도의 넷플릭스 ID가 필요하다. 사용하던 넷플릭스 ID가 있는 고객은 기존 계정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3개월 이용권은 1개의 넷플릭스 ID로 동시에 2개의 기기에 접속(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이 가능하다. 기기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 확대가 기대된다. 이 요금제는 고화질 동영상을 무제한 시청하더라도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가족, 친구 등에게 매월 최대 40기가바이트(GB)의 데이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출시 후 요금제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U+프로야구, U+골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이 요금제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