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SK텔링크, 공부필수폰 `공부의 신 by 삼성 갤럭시 와이드2` 출시

기사입력 2017-11-27 09:59


[사진 제공 = SK텔링크]
↑ [사진 제공 = SK텔링크]
알뜰폰(MVNO) 사업자인 SK텔링크가 데이터 연결을 차단한 스마트폰 '공부의 신' 2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부의 신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와이드2'다.
1탄과 마찬가지로 와이파이(Wifi)를 포함한 데이터 연결 기능을 막아 게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터넷 등 학습 방해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대신 프라임 전자영한사전을 기본 탑재하고 MP3플레이어, 스톱워치, 캘린더 등 학업 편의 기능과 공신닷컴 내 '공부의 신' 고객전용 무료강좌 쿠폰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공부의 신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집중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백색소음 음원 10곡을 새롭게 추가했다.
공부의 신 by 삼성 갤럭시 와이드2 출고가는 29만7000원이다. 지원금은 전용 요금제(공부의 신) 가입 시 최대 20만원이다. SK텔링크 공식 온라인 직영점 'SK 7mobile 다이렉트', 하이마트 전국 주요지역(대치점, 목동점, 중계점) 등에서 판매 중이

다.
박강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공부의 신 2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삼성 단말기로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며 "앞으로도 알뜰폰 고객들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 숨은 니즈와 가치를 찾아내 상품화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