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스코스메틱이 삼성썬더스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함께 지난 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전주KCC와의 홈경기에서 1만여명의 팬들과 '리더스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 11월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2016-2017 시즌부터 지속적으로 삼성썬더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2017-2018 시즌에는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5일까지 6번의 삼성썬더스 홈경기에서 '리더스 식스팩데이'를 진행, 선수들의 사인회, 가수 '나다'와 클럽데이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 삼성썬더스 경기를 보러온 아이들이 리더스코스메틱 이벤트에 참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이번 '리더스 브랜드 데이'는 리더스 식스팩데이의 마지막 날로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SNS 채널에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해 리더스코스메틱의 팬들도 함께 브랜드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트 이벤트 및 응원 도구 배포, 페이스 타투와 같은 사전 야외 이벤트를 비롯해 썬더스 응원전,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제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과 볼거리를 제공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프타임에는 '바세린 마스크'의 패키지를 활용한 대형 바세린 마스크 인형들이 나타나 치어리더들과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를 진행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가 경기를 관람한 모든 관객들에
게 즐거운 추억이 됐기를 기대하며, 나아가 국내 프로농구의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스포츠를 즐기는 데는 성별과 연령의 구분이 없는 만큼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