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의왕 백운밸리 A2·A4블록에 위치, 4년 민간임대아파트 분양
제일건설㈜은 자연과 편의환경이 공존하는 의왕 백운밸리 내 오는 10월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블루’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4년간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가 가능한 민간 임대 아파트로 공급된다.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블루’는 경기도 의왕시 백운밸리 A2블럭, A4블록에 지하 2층 ~ 지상 16층, 총 10개 동, 전용면적 59~74㎡로 들어선다. A2블록은 250가구, A4블록 344가구가 들어서 총 594가구로 조성된다. 이 아파트는 민간 임대(4년)로 공급되며 LH임대와는 다르게 특별한 소득제한,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의왕 백운밸리는 의왕시 택지지구로 개발되는 친환경 명품도시로 4,000여 가구의 주거단지와 쇼핑몰, 문화시설 등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백화점, 영화관, 키즈테마파크, 스파시설 등이 들어서는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롯데복합쇼핑몰이 오는 2018년 개장을 앞두고 있어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쇼핑 중심지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약 64만2,000㎡ 규모의 백운호수 근린공원(예정) 조성사업이 계획되어 있다. 완공 시 순환산책로, 체육공원, 수변무대, 음악분수, 식물전시관, 수변쉼터, 별자리동산, 마리나시설 등이 들어서 의왕시를 대표하는 명소로써 지역 가치 상승은 물론 경제 파급효과 또한 상당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처럼 미래가치 높은 의왕 백운밸리에 공급되는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블루’는 생활의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갖춰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 인근으로 탁 트인 백운호수 근린공원은 물론 백운산, 모락산, 바라산 자연휴양림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로 주거환경의 프리미엄을 더했다.
여기에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쾌속교통망 역시 주목할 만하다. 청계 IC와 서판교 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접근이 수월하며 안양-성남간 고속도로(2017년 하반기예정), 의왕~과천 고속화도로, 월곶~판교간 복선전철 청계역(예정) 등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췄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블루’ 주변에 위치한 의왕시청, 롯데마트,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신설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수요자들을 위한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단지는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59•7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평면으로 구성되어 개방감을 높였다. 또, 최상층 다락방 설계(최고 2m)와 다용도 수납공간 등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2017년 종합건설업 업종별 공사실적 현황 조경부문 1위에 빛나는 제일건설
한편, 제일건설㈜은 10월 서울 구로구 항동지구에서 전용면적 84~101㎡ 345가구를, 시흥 은계지구 B4블록에서 전용면적 74~84㎡ 429가구도 각각 분양할 예정이다.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 & 블루’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왕시 안양판교로 98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