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NC 다이노스가 30일 경남농협과 2017시즌 홈경기에서 경남 시·군별 대표 농∙축산물브랜드를 홍보하기로 협약했다.
3년째 진행 중인 이번 협약에 따라 NC는 경남 관내 12개 농협시군연합사업단, 조합공동사업법인의 대표 농산물 브랜드, 17개 축산물브랜드와 15개 쌀 대표브랜드를 전광판에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NC는 홈경기마다 이벤트를 마련해 입장객 30여명에게 수박, 사과, 토마토 등의 제철 농산물과 한우 및 한돈 그리고 경남 쌀을 선물할 계획이다.
↑ 경남농협-NC 다이노스 농∙축산물 스포츠마케팅 협약식에 참석한 경남농협 이구환 본부장과 NC 이태일 대표(왼쪽부터).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
NC 이태일 대표는 “농·축산물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팬 분들께 건강한 먹거리와 이벤트를 계속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올 시즌 팬 분들이 창원 마산야구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많이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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