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는 지난해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광고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의자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등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개해왔다.
이번에 선보인 TV광고 캠페인은 ‘호모체어쿠스’라는 콘셉트를 개발해 좋은 의자 선택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시디즈 관계자는 “직장인, 학생 등 대다수의 사람들이 오랜 시간을 의자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정작 좋은 의자의 선택 및 활용이 주는 긍정정인 영향에 대해서는 간과하고 있다”며 “시디
시디즈의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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