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전환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능하며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 액수의 제한은 따로 없다.
양사는 포인트 전환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한달 간 추가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를 PAYCO포인트로 전환하면 전환 포인트의 최대 10%(최대 1000포인트)를 PAYCO포인트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전환한 포인트를 사용해 PAYCO에서 결제할 경우 최대 3000포인트를 더 제공받을 수도 있다. 단, 이벤트 참여는 1인당 1회에 한해 가능하다.
SC제일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는 신용카드 발급, 인터넷을 통한 상품 신규 등을 통해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360리워드포인트는 대출이자 납입, 신용카드 대금결제, 적금 가입 시 초회 납입액 불입, 항공마일리지 전환, 상품권 구입, 온라인 쇼핑몰 결제 등으로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PAYCO포인트는 티몬, 인터파크, CJmall, Hmall, 티켓링크, 벅스, 요기요 등 대형 온라인 상점은 물론 이디야, 아티제, 생어거스틴, 곤트란쉐리에 등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뱅킹부 이사는 “국내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 PAYCO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 판매처를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