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라붐 솔빈, 상큼 비주얼 셀카 ‘금요일에 만나요’

기사입력 2016-07-07 18: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신흥대세 라붐의 솔빈이 공식SNS를 통해 상큼 비주얼 셀카사진을 공개했다.
라붐의 솔빈은 오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내일은 무슨 날? 뮤직뱅크 하는 날. 날씨가 더워서 기운이 안 날 때. 음악과 함께하세요. 음악이 필요할 땐 금요일 오후 5시 생방송 뮤직뱅크 MC 솔빈이와 함께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빈은 상큼 비주얼을 뽐내며 환하게 웃고 있으며 지난 주 MC 신고식을 치른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으로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라붐은 솔빈은 지난 1일 KBS2 뮤직뱅크에 씨엔블루 ‘민혁’과 함께 성공적인 MC신고식을 치렀으며 처음 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상승이라는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또한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섭외요청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라붐은 2014년 8월 데뷔곡 ‘두근두근’으로 데뷔 기존의 걸그룹과는 다른 자유롭고 유쾌한 무대로 많은 대중들에게 신선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지난해 12

월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의 ‘아로아로’ 컴백해 ‘치키차’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5월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