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제3회 가톨릭영화제 공식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3회 가톨릭영화제는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오는 10월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열린다.
평범한 삶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숨쉬고 있는 생명과 사랑을 함께 느끼며 공감하는 가톨릭영화제는 매년 영화제 주제에 맞는 작품들을 선정하여 함께 관람하고 대화를 나누는 축제다.
또한 이번 제3회 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신설된 단편영화 사전제작지원 프로그램 피칭 행사도 선보이게 되어 작년보다 더 다채롭고 풍성해진영화제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공개된 제3회 가톨릭영화제 공식 티저 포스터는 별이 수 놓인 밤 하늘 위에 떠 있는 둥근 지구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 안에 다양한 생명체가 공존하며 함께 더불어 살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다양한 삶의 형태로 살아가는 모든 것, 즉 사람, 동물, 식물이 다채로운 색으로 표현된 오브제가각각선으로 이어져 있는 모습의 형태를 띄고 있어 이번 영화제 주제인 ‘함께하는 삶’에 부합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올해 포스터에는 지구 안에 있는 오브제들의 따뜻한 색감과 패턴이 눈에 띈다. 각 오브제들 마다 실루엣 형태를 살려 작업했으며, 다양한 색으로 채색한 뒤 꼴라주 형식으로 표현해 그래픽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