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에 이어 남우현이 솔로로 출격한다. 김성규와 함께 인피니트의 메인보컬인 남우현의 첫 솔로 출격 소식에 팬들의 기대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NAM_WOO_HYUN #First_Mini_Album #Write #Teaser #PHOTO #RELEASE #20160509”라는 글을 올리면서 남우현의 솔로 출격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남우현은 인피니트의 노래에서 김성규와 함께 많은 파트를 소화하는 메인보컬 중 한 명이다. 남우현의 주요 장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함께,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적인 기교를 자유자재로 소화한다는 점이다.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출격하게 된 남우현의 앨범의 제목은 ‘Write’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 이후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남우현은 첫 미니 앨범 ‘Write’를 통해 특유의 감미롭고 로맨틱한 매력과 한층 짙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남우현 하면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시원한 고음까지 유감없이 발휘 될 것이며 이번 앨범을 통해 인피니트 성
티저 이미지 외에 아직 공개된 것은 없지만, 그룹이 아닌 솔로로 처음 활동하게 된 만큼 팬들의 기대는 시간이 지날수록 커지고 있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5월9일 첫 미니앨범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