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코오롱인더스트리] |
이번 제품은 브라캡이 내장돼 별도로 비키니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도트와 스트라이프 등 프린트와 컬러도 다양하게 넣었다. 집업 래쉬가드 몸 판 소재로는 두께감 있는 네오프렌을 적용해 복부와 허리 라인을 잡고, 소매는 얇은 나일론을 사용해 움직임과 활동성을 높였다. 스트레치성과 흡습·속건 기능, 체온 유지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수트와 라이프 재킷에 활용해 전문성과 기능성도 강화했다. 래쉬가드는 오렌지, 블루, 블랙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워터 레깅스, 보드 숏 등 하의도 선보인다. 특히 하의는 러닝과 워터 스포츠 등 모든 종류의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백지퍼 디자인의 래쉬가드 등 키즈 라인도 새롭게 출시했다.
헤드가 래쉬가드에 집중하면서 헤드의 워터스포츠 전문 라인인 M3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약 400% 신장했다. 최우일 헤드 의류 기획팀 팀장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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