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닉스, 시스티어클라우드데이 27일 개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인 인프라닉스(대표 송영선)는 ‘시스티어클라우드데이(Systeer cloud day)’ 행사를 27일 오후 1시 30분부터 삼성SDS 멀티캠퍼스 18층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기업, 금융, 공공 시장에서의 클라우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응용 솔루션을 가진 협력사들과 연합해 출범한 ktUcloud기반의 Systeer클라우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마련됐습니다.
이 행사는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한국상용S/W협회가 후원하며 KT에서 기업금융공공분야 클라우드 도입방안 및 사례를 소개합니다.
또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클라우드 발전법과 관련한 정부의 정책방향을 짚어주며 한국정보화진흥원 및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도 공공 및 민간기업의 클라우드 활성화 지원방안 등에 대한 발표를 각각 하게 됩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인프라닉스의 IT인프라 관제 및 관리 솔루션인 시스마스트(SysMaster Suite)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는 고객의 기존시스템(Legacy 시스템)과 클라우드 인프라 환경 모두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를 기반으로 솔루션 협력사들은 각 사의 클라우
이날 행사에서는 또 시스티어클라우드 서비스의 협력사들이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돼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소개하고 클라우드기반의 ERP, MES, 빅데이터, 기업용 SNS, 웹기반의 저작 플랫폼, 원격프린터관리 등의 솔루션이 소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