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 카라 |
하지만 최신 가전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일손을 덜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4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 카라가 주부들에게 인기다. 이 제품은 젖은 음식물 쓰레기를 99% 완전 건조해 쓰레기의 부피를 줄이고 세균을 멸균해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특허받은 분쇄 방식으로 부피가 큰 음식물과 닭 뼈까지 처리할 수 있고 건조 상태를 감지해 처리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 전기 사용량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평가다.
특히 서울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생활폐기물 수거를 중단한다고 밝힘에 따라 5일간 발생한 음식물 쓰레기를 집안에 처리해야하는 이번 연휴 기간에서 그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다른 어느때보다 다양한 음식을 해야하는 설 명절. 이때 김치냉장고를 활용하면 주부들 일손이 한결 가벼울 것으로 보인다.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김치는 물론이고 칸 별로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다. 상칸은 냉장·냉동 식품 보관에 적합하며, 중칸에는 육류·야채·과일을, 하칸에는 쌀·잡곡·야채류를 두면 좋다. 이번 설 연휴가 주말까지 포함하여 짧지 않은 기간인 만큼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트롬 스타일러를 활용하면 기분 좋게 마주한 손님들의 마음을 한번 더 사로잡을 수 있다.
LG트롬 스타일러는 버튼 하나로 스팀과 ‘무빙행어’를 이용해 의류 손상을 방지하고 건조는 물론 살균까지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제품 하단부에서 물 입자의 1600분의 1만큼 미세한 고온의 증기가 뿜어져 나오면서 무빙행어가 분당 220회 좌우로 흔들리며 옷의 먼지와 구김을 제거한다. 스팀은 옷감에 밴 냄새 입자를 포획해 저온(40도)건조 과정에서 날려버리는 동시에 세균도 99.9% 제거하고 향기 처리까지 해준다.
정장,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