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성 이론 김장훈, 최초로 리얼 예능프로그램 도전…자연인 삶 속으로
가수 김장훈이 최초로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했다.
김장훈은 오는 3일 2016년 신년 특집으로 방송되는 MBC ’극과 극의 만남-상대성 이론’(이하 ’상대성 이론’)을 통해 자연인의 삶 속으로 들어간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뼛속 도시인’ 김장훈은 자연 속에서 무소유의 삶을 살고 있는 자연인 정성락 씨와 1박 2일을 함께 한다.
↑ 상대성 이론 김장훈, 최초로 리얼 예능프로그램 도전…자연인 삶 속으로 |
김장훈은 최근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고, 데뷔 이후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 경험 역시 전무하다.
김장훈은 "한 방에서 같이 자거나 하는 프로그램을 해본 적이 없다. 그런 거 하면 안 한다고 한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이번에도 김장훈은 "역시 나는 자연과 맞지 않는다"고 하소연하면서 1박 2일을 시작했다. 장작을 패서 땔감을 마련하고, 채소와 장류로 식사를 하는 등 의식주 모든 것이 도시와는 ’극과 극’이었기 때문.
제작진은 "김장훈에게 자연 속에서 공동생활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인생 최대의 도전이었다. 자연 속에서의 고군분투가 프로그램의 재미 포인트다.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어떻게 함께하고 소통해나가는지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상대성 이론’은 극과 극의 환경에 있는 두 사람의 공동생활을 통해, 성별, 종교, 세대, 정치, 빈부, 갑과 을 등 양극화 문제가 심각한 현재를 정면
김장훈과 정성락 씨의 좌충우돌 공동생활이 담긴 ’상대성 이론’은 오는 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상대성 이론 김장훈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