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공연 티켓 구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요즘 SNS에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을 구입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는 팬들의 글이 많다. “돈이 있어도 살 수 없는 공연이다”는 한숨도 나온다.
공연을 뜸하게 하는 것도 아닌데, 매번 티켓 전쟁이다. 앞서 5분 만에 2만석이 매진됐음에도 추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김준수 공연은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 걸까.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공감’에 있다”고 분석했다. 가족 단위 관객들이 많은 이유다. 실제로 “우리 애가 김준수 팬이에요”하며 왔던 부모들이 공연을 보곤 김준수 팬이 되어 돌아간다.
공연을 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은 2030만이 아니다. 10대부터 4050까지 폭이 넓다. 음악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없는 가수라는 ‘희소성’에 뮤지컬 무대를 통해 쌓아온 명성이 폭발적인 티켓파워로 이어지고 있다.
김준수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를 연다. 60인조 풀 오케스트라에 30인조 합창단까지 가세한다. 무대 비주얼 보다는 ‘음악’에 더 올인해 퀄리티 높은
이번 무대 역시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이 지휘봉을 잡는다. 김문정 음악감독은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무대와 압도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며 “여러 작품에서 김준수와 호흡을 맞췄지만 이번 공연에서 그가 펼칠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