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사는 11월 23일(11:23) '레이더M'에 보도 된 기사입니다]
레이더M 기사 더보기>>>
하나금융투자는 연금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복 노하우 연금계좌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연금저축계좌와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통해 특정 연금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대상 연금펀드는 하나UBS자산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메리츠자산운용·에셋플러스자산운용·신영자산운용·KTB자산운용이 운용하는 상품이다. 신규 고객과 추가 입금 고객, 계좌이전 고객에 대해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벤트 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는 200개 이상의 국내외 연금저축 전용 펀드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75명에 달하는 전문 리서치 인력이 모델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제공한다. 전국 78개 지점에서는 600여명의 자산관리 전문가와 포트폴리오 솔루션 매니저가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철 하나금융투자 연금사업추진실장은 "저금리·저성장 시대에서 확정금리 상품만으로 노후 자금을 마련하기에는 한계가 있다"면서 "하나금융투자만의 고객 맞춤형 표준 포트폴리오를 활용하면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연금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노후에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계좌 이전을 원하는 고객은 연금저축계좌 이체 간소화 서비스를 활용해 전화만으로 연금 이체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계좌는 내년 1월말까지 유지해야 하며 상품권은 대상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지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만족실(1588-3111)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송광섭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