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일하러가야돼’ 윤두준, 미모의 여성 이마에 ‘버드 키스’를?…섹시미 ‘눈길’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윤두준, 뮤비 속 살펴보니?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윤두준, 미모의 여성 이마에 ‘버드 키스’를?…섹시미 ‘눈길’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윤두준이 미모의 여성 이마에 키스해 여심을 흔들었다.
↑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17일 큐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위터를 통해 "2015. 07. 20 비스트 미니 8집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돼' M/V 주연배우 윤두준 스틸 컷 미리보기 공개"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타자기 앞, 윤 대표님, 열일 포스, 미간에 찡기고픈 뷰티 상사, 윤 대표님"이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 회사원으로 변신한 윤두준은 서류가 쌓여있는 책상에 앉아 업무에 열중하고 있다. 두번째 사진에는 토라진 연인의 이마에 살며시 키스하려는 '로맨틱남'의 면모를 보여 주고 있다.
비스트의 '일하러 가야돼'의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여인를 두고 일하러 가야만 하는 남자
한편 비스트는 오는 27일 미니 8집음반 '오디너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나도 일하러가야돼”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나도 저 여자가 되고 싶다” “비스트 일하러가야돼 멋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