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기존가입 고객 및 타사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후 준비와 절세전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에 맞춰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투자증권 지점에 방문해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고 계좌를 개설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주방세제나 우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입 및 타사 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계좌를 통해 적립식으로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 중 20만원 이상 매수, 3년 이상 이체 약정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정 금액이상 가입 또는 타사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최신 SUV 자동차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는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연금저축펀드계좌와 원금 보장과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신탁계좌로 구성돼 있다. 또 ‘100세시대 IRP’는 투자성향에 따라 원
손병선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최대증권사 NH투자증권과 함께 연금자산을 보다 경쟁력 있는 노후자산으로 키우고,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두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