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불매운동 확산 속 또래오래 “네네하지 않고 NO라고 할 수 있는”
네네치킨 불매운동 네네치킨 불매운동 네네치킨 불매운동 네네치킨 불매운동
네네치킨 불매운동, 또래오래 반응은?
네네치킨 불매운동 확산 속 또래오래 “네네하지 않고 NO라고 할 수 있는”
네네치킨이 고 노무현 대통령 조롱 사진 논란에 휩싸이면서 네네치킨 불매운동까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또래오래 치킨의 재치 있는 트윗글이 올라왔다.
또래오래 치킨 트위터는 "일베충을 튀겨달라는 주문이 자꾸 들어오는데 또래오래는 깨끗한 기름으로 100% 국내산 신선한 냉장닭만을 튀기며 벌레는 보이는 대로 박멸하는 위생적인 치킨입니닭"이라며 "옳지않은 것에도 네네하지 않고 NO라고 할 수 있는 생각을 가지고 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어드릴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저녁 네네치킨 본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경기서부지사 페이지 등에는 "닭다리로 싸우지 마세요. 닭다리는 사랑입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이라는 글과 함께 문제가 되는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 노무현 대통령이 커다란 치킨을 안고 있는 모습이 합성되어 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페이지 운영자는 "노무현 대통령도 맛있게 즐기시는 치킨이라는 의미에서 올린 건데 오해하셨다니 죄송하다"고 황당한 해명을 해 더욱 자극했다.
결국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었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