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미울음 소리가 커지면서 더위도 한 층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 지방 30도를 넘어서면서 남부지방에는 오늘도 폭염 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하지만 내일은 중부지방과 경상북도에 이 더위를 식혀줄 비가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곳곳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또 며칠전에 괌 북쪽 해상에서 제 5호태풍 우사기가 발생했는데요, 태풍의 진로가 유동적이기 때문에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내일 중부지방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내일 날씨 보시면, 중부지방은 오전부터 5에서 40밀리미터의 비가 내리겠고, 경상북도는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최저) 내일 아침 전국이 21도에서 25도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내일최고) 한 낮에 중부지방은 비의 영향으로 오늘보다 기온 낮겠고, 남부지방은 오늘보다도 기온 올라서 무더위가 계속 되겠습니다.
(
(주간날씨) 내일 비는 목요일까지 이어지겠고, 비가 그치고 나면 당분간 맑은 날씨가 계속 되다 다음주 월요일에 또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