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26일 온라인보험 홈페이지(https://online.miraeasset.com)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보험의 필요성과 가입 전 고려사항을 쉽게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직접 가입하기 때문에 더 신중해지는 온라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필요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상품별로 왜 해당 상품이 필요한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쉽게 보여주고, 온라인으로 가입할 때의 장점을 이미 가입한 고객의 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을 알아보려면 ‘추천상품’ 메뉴를 클릭해 현재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 보험을 추천받을 수 있다.
보험 가입 전 상품이나 재무상황 등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궁금점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추가 상담도 가능하다.
엄미리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어떤 보험이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업계 첫 온라인 변액보험 ‘진심의 차이’를 포함한 총 10종의 상품을 PC와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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